본문 바로가기

박응태의 뉴스

새로운 도전 필리핀 세부를 가다.두번째 이야기 by 아기사진작가 박응태 예산중앙스튜디오

 

 

 

 

아기사진,성장앨범,예산아기사진,충남아기사진자찍는곳,당진아기사진,서산아기사진,홍성아기사진,보령아기사진,공주아기사진,아산아기사진,천안아기사진,청양아기사진,

                                                                             www.ja1800.com

세부촬영 두번째 이야기...

 

 

 

 

우리가 세부를 갈려고 계획 한것은 2년전 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시작은 임성수 마스타 계획으로 시작이 되었다.

 

아래 사진 오른쪽에 있는 멋쟁이가 임성수 마스터

 

나와는 호형호제 하는 사이다.

 

그는 부산에서 스칼렛 스튜디오를 운영하고있다.

 

그는 2년 전 세부를 갔다가 물속의 아름다움을 보고서 촬영 계획을 그때부터 시작이 되었다.

 

그때부터 촬영은 어떤 컨셉으러 할건지 옷은 무슨 옷으로 할건지

 

마음속에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였고,

 

드디어 그림이 완상 되었을때 ppk 에서 같이 도전 할사람을 찾았지만

 

도전자는 나 박응태와 구미에 이브 스튜디오를 하는 박종숙씨 지원자는 딱 두명 뿐이였다.

(구미에서 이브스튜디오 Owner)

 

 

박종숙씨도 여자 이지만 도전 정신이 강한 분이다.

 

 

잘 맞을것 같았다

 

 

나는 동대문 시장에 가서 천을 끊었고

 

드레스 와 교복 등등은 이미 임성수 마스타가 준비를 다 해논 상태여서

 

많이 어렵지는 않았다.

 

 

2012년11월4일.....드디어 출발

 

비행기는 각자 티켓팅하고 비슷한 시간에 세부에서 만나기로 하였다

 

모델은 3일전에 세부에 먼저 가있었고 나는 인천에서 출발했고

 

 

다른 친구들은 부산에서 출발 하였다.

 

 

 

 

 

 

 

 

 

박응태, 모델:이미선, 임성수

 

 

 



 

 

나와 함께 세부를 동영상에 담았다.ㅋㅋ

 

 

 

 


 

 

멋진 쩜프를 ㅋㅋ

 

 

 

 

 

 

 

 

스쿠버는 처음이지만 금방 익숙하게 곧 잘되었다.

 

 

 

 

 


 

 

앞이 안보일정도로 몰려드는 물고기떼...

 

 

 

 

 


 

 

 

짠물이지만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모델...

 

 

 

 




 

 

 

 

 

 



 

 

 

 

 



 

 

 

 

 



 

 

 

 

 

이배는 뒤에서 세번째 빨간 티를 입은 조병욱 사장님 배다.

그는 세부에 배가 여섯척을 가지고 있는 분이다.

그분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

엔제나 즐거운 필리핀 사람들...

 

 

 

 

 



 

 

 

해맑은 모습으로 펼쳐진 수평선

뿌우연 한국의 하늘과는 대조적이다...

 

 

 

 

 



 

 

 

 

 



 

 

 

 

 




 

 

 

 

 

 


 

 

 

 

 



 

 

 

 

 


 

 

 

 

 

턱시도를 입은 분이 조병욱 사장님

모델까지 해주셨다 ㅋㅋ

수중 결혼식 컨셉 ㅋㅋㅋ

 

 

 



 


 

도전을 좋아하는 나는 참으로 색다른 경험이였다.

 

나는 새로운 것에 도전 할때는 내 이상의 여성을 만날때 보다 더 흥분한다.

 

그래서 도전은 나에게 예전에도 친구 였고

 

지금도 그리고 미래에도 나의 소중한 친구다..

 

 

이번에도 몇점의 작품을 건졌다.

 

물론 ppa 에 출품작으로....

 

그러나 ppa가 인정 하든 안 하든 이번 작품에 나는 만족한다.

 

 

도전의 열매이기 때문이다.

 

 

아기사진작가 박응태 예산 중앙스튜디오

 

 

아기사진,성장앨범,예산아기사진,충남아기사진자찍는곳,당진아기사진,서산아기사진,홍성아기사진,보령아기사진,공주아기사진,아산아기사진,천안아기사진,청양아기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