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응태의 뉴스

[예산중앙사진관]옛 여자친구 마리린몬로는 잘 살고 있겠지~~ㅎㅎ 미국 PPA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미국 내슈빌에 명장 상을을 받으러가서~~!!

 

2009년부년부터 2014년 까지 출품을 하여 드디어 명장 취득~~ㅎㅎ

 

드디어 5년만에 명장을 취득하여 명장을 받으러 오라는 메일을 받았다.

 

 

미국 프로사진협회 [PPA] [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사진을 5년동안 출품하여

 

명장을 취득함~~!!

 

 

수여 장소와 시간 : 미국 내슈빌, 2015년 2월 3일~~!!

 

이번 명장 수상자는 대한민국에서 2명 그리고 몇분이 미국에 같아 가주셨다.

 

가는 길에 미국을 여행을 하자고 24일을 스케줄을 잡았다.

 

LA 도착하여 페이지로 첫 이동하여 여행을 시작하여 8개 주 5000KM 를 운전하며 여행을 하였다.

 

너무나 멋진 곳을 여행 할 수가 있었다.

 

 

 

 

LA 유니버셜스튜디오 방문

 

마리린몬로가 기다리고 있었다~~ㅎㅎ

 

예쁜 몬로와 사진 한 컷을 남기고~~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PPA]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010-7739-9008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