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응태의 뉴스

2022,어느 가을날 추사 기념관을 다녀오다.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어느 가을날 추사 기념관을 다녀오다.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 네이버 카페 (naver.com)

10월 어느 날 서울에 다녀오던 날 좀일 찍 오게 되어 추사고택을 방문하였습니다.

 

추사고택을 보면서 옛 선조들의 향을 느끼면서 선조들의 삶이 참 멋있고 깊이가 있게 살으셨구나 하는

 

마음이 다가왔어요. 중국과 일본하고는 완전히 다른 깊이가 느껴졌어요. 善과 義 추구하는 韓 민족이라할까?

 

여러번 가서 보았지만 이런 느낌은 처음이였습니다.

 

주렁주렁 달린 홍시가 되어가는 감이 정감을 더 해주네요....

 

 

추사 기념관 특별기획전 2022.10.4~12.4일 추사기념관 2층 (기획전시실)

 

기념관을 처음 갔는데 참 볼 것이 많았어요.

 

특별기획전이 열리고 있었어요.

 

기획전을 보면서

 

 

추사 선생님의 깊은 정신,시련속에서도 곧은 의지로 살아오신 분 많은 것을 느낄 수가 있었어요...

 

너무도 좋았어요...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PPA]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010-7739-9008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