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앨범-만삭에서19세까지

[예산내포사진관] 예산성장앨범 이지윤 세돌사진 예산중앙스튜디오

 

오늘은 귀여운 이지윤 세돌 사진을 포스팅 합니다.

 

두돌사진 부터는~~새 앨범에 붙여드려요~~

 

돌사진이 끝나면 두돌사진부터 새 앨범에 몇 페이지씩 붙여 나가는 앨범이랍니다.

.

.

지윤이네랑은 깊은 인연이 있답니다.

 

오래전부터 가족사진도 찍으시고 리마인드 웨딩사진도 찍으시고,

 

아가들 성장앨범도 촬영하시고 진실을 담은 서로에 마음으로 소통하고 있는 가족이랍니다.

 

서로에 진심이 오갈때 행복은 플러스 되어 간답니다.

 

[예산내포사진관] 예산성장앨범 이지윤 세돌사진 예산중앙스튜디오 : 네이버 카페 (naver.com)

 

 

세돌에 지윤이가 얼마나 귀여운지요~~ㅎㅎ

 

 

 

사진사진마다 포즈도 잘 취해주고 귀요미!귀요미!!.~~ㅎㅎ

 

 

 

 

어릴적 추억은 이렇게 담아 놓는 거랍니다.~~

 

 

 

지윤이는 모델 같아요~~ㅎㅎ

 

프즈가 짱이예요~~ㅎㅎ

 

 

 

 

 

 

귀요미~~ㅎㅎ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PPA]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010-7739-9008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