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앨범-만삭에서19세까지

[보령사진관][홍성사진관][서산사진관] 남윤우 4돌 사진 예산중앙스튜디오

충남 예산 중앙스튜디오-가족사진베이비증명사진프로필사진관 : 네이버 카페 (naver.com)

 

 

 

안녕하세요~~중앙사진관 입니다.

 

오늘은 귀염둥이 남윤우 네 살 이야기를 소개 합니다.

 

아가들의 어릴적 추억은 어른이 되어 나이가 들 수록 소중하게 느껴지지요.

 

사진에 가치는 더욱 높아 진답니다.

 

엄마가 열정이 없이는 못하는 것 이겠지요.

 

이렇게 사랑을 많이 가진 엄마를 둔 윤우는 참 행복하겠어요~~

 

작가인 저도 말을 잘 안 듣는 4살 아기 이지만 재밋게 찍으려 하였더니

 

참 아가의 순수하고 재미있는 모습들이 살아있는 모습으로 담겨졌네요~~

 

 

 

 

작년에 이어 올해는 붙이는 앨범에 4페이지가 기록이 되었네요~~

 

매년 쌓여가는 남윤우에 사진들은 윤우가 자라나는 모습과 귀여움과

 

성숙 되어가는 모습들이 차곡차곡 담겨 지네요...

 

 

 

노는 모습 그대로 촬영 하였는데

 

귀엽죵~~ㅎㅎㅎ

 

 

 

 

클래식하고 무게있는 컨셉도 들어가야죠~~

 

그래야 성장앨범에 다양성이 느껴지도록~~~

 

탈랜트 처럼 잘해요~~ㅎㅎ

 

아기들은 이렇게 꾸밈 없이 순수하답니다.

 

이런 것이 윤우에 아름답게 자라 나는 4살의 추억 이랍니다.

 

 

귀요미~~ㅎㅎ

 

윤우야 만나서 밥갑다.

 

내년에는 좀더 자란 모습으로 보겠구나~~ㅎㅎ

 

이쁘게 자라거라^^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PPA]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010-7739-9008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