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돌 사진

홍성돌사진 내포돌사진 보령사진관 당진사진관 김하늘 예쁜 돌앨범 ~~예산중앙사진관

 

예산내포돌사진 김하늘 예쁜 돌앨범 ~~예산중앙사진관 : 네이버 카페 (naver.com)

 

 

안녕하세요^^중앙사진관 입니다.

 

요즘 날씨가 봄 날씨처럼 따뜻해서 활동하기 좋은 날이예요~~

 

백일때 못찍은 아가들은 돌 앨범을 선호 하시네요~~

.

.

아가들의 첫 돌사진은 벌써 얼굴에 이복구비가 또렸해져서 참 예쁘게 나온답니다.

 

오늘 예쁜 김하늘 돌 앨범을 포스팅 합니다.

 

 

 

 

 

우리 촬령실이 1,2,3층에 촬영실이 세개가 있는데 이곳은 3층 촬영실이랍니다.

 

벽에서 빛이 터져나오게 설계된 촬영실 이랍니다.

 

그래서 빛이 참 부드럽게 조명이 된답니다.

 

 

 

 

아가들은 자연스런 그 모습 그대로 찍어도 귀엽지용~~ㅎㅎ

 

 

 

꿈이 담겨진 눈방울~~하늘이에 눈빛이고, 귀여운 모습이랍니다.

 

 

 

 

초롱초롱 눈방울에 귀여움이 가득한 김하늘이에 눈빛~~ㅎㅎ

 

 

 

 

초롱초롱 눈방울에 귀여움이 가득한 김하늘이에 눈빛~~ㅎㅎ

 

 

 

 

하늘이에 눈빛은 살아있고 너무도 예뻐요~~

 

 

 

 

하늘이네 첫 가족사진~~

 

 

 

하늘이에 무언가 생각이 있는 눈빛이 무엇을 보고 있는 걸까요?~~ㅎㅎ

 

 

 

인형 친구들과 귀요미~~ㅎㅎ

 

 

 

성장의 계단앞에서 한 컷~~

 

 

 

 

 

 

하늘이에 첫 돌앨범은 아름답게 간직될 좋은 추억이 될게예요~~

 

 

 

 

 

또다른 컨셉으로 ~~

 

 

 

 

저희 전동 돌상 세트장 이랍니다.

 

언제든지 추가비용없이 촬영이 가능하답니다.

 

첫돌 한복은 하늘이에게 너무도 잘 어울리네요~~ㅎㅎ

 

어엄아빠 그리고 아가들 한복도 많이 준비되어있답니다.

 

 

 

 

 

 

하늘이에게 예쁜 추억으로 간직되기를 바랄게요~~

 

좋은 인연 감사드려요~~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PPA]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010-7739-9008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