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돌 사진

내포돌사진 예산돌사진 이정후에 첫돌이야기~~ 예산중앙사진관

 

 

증명사진 ,충남 예산 중앙스튜디오-가족사진베이비증명사진프로필사진관 : 네이버 카페 (naver.com)

 

 

봄이오는 길목 ~~봄비가 촉촉히 내리고 있네요..

 

그래서 마음도 차분히 가라 앉아서 이렇게 글을 쓰고 있답니다.

 

아가들의 첫 돌은 예로부터 큰 의미를 가지고 있지요.

 

일년동안 잘 자라주었으니 무병장수 하라고 돌찬치를 해주는 거지요.

 

이렇게 저희 중앙사진관에서 예쁘게 돌사진도 찍었답니다.

 

아가들의 모습은

 

어른들이 지을 수가 없는 맑은 표정들!!

 

맑은 영혼들이 사진에 담겨서 제가 제일 좋아 하는 사진이랍니다.

 

 

 

 

 

 

영후에 모습도 얼마나 맑고 아름다운가요~ㅎㅎ

 

영후에 영롱한 모습에 빠져들어 제가 빠져들어가네요~~

 

 

 

 

 

영후에 예쁜 모습은 너무도 귀여워요~~

 

그 귀여운 모습들을 사진속에 추억으로 남기시라고

 

예산군에서도 아기 탄생기념 축하 사진쿠폰도 증정한답니다.

 

출생신고하는 읍,면사무소에서 드린답니다.

 

살기 좋은 예산군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PPA]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010-7739-9008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