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진

예산내포가족사진/드레스턱시도 입고 가족사진 촬영하러 오세요 예산중앙스튜디오

 

이제 설 명절도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네요.

설날이면 온가족이 모여 차례도 지내고 성묘도 다녀오고 행복한 시간 많이 가지게 되지요.

 

멀리서 각자의 삶에서 고향의 따뜻한 품으로 돌아오는 자녀분들과 행복을 담은 가족사진 찍는거 어떠세요?

 

저희 중앙스튜디오는 벌써 예약이 많이 잡혔답니다.

미리미리 예약하시면 원하시는 시간에 촬영을 하실 수 가있어요.

미리미리 예약주세요.

예약번호:041-333-1800

010-7739-9008

 

 

 

 

 

 

이분들은 평상복도 촬영을 하시고 어머님이 드레스를 입고 싶다고 하셔서 온가족이 멋지게 입으셨답니다.

어머님의 환한 미소가 사진을 더욱 살려주네요...

 

저희 중앙스튜디오는 드레스 턱시도가 몇 백벌 준비되어 있답니다.

남여 한복도 20벌 강남에 초의 한복으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물로 돌 한복도 많이요 초의 한복으로 아주 고급집니다.

 

대여도 가능하답니다.

 

 

 

어머님의 드레스 입이신 독사진도 빠질 수 없지요~~ㅎㅎ

 

 

 

저희가 준비되어있는 한복이랍니다.

20벌 준비되어 있어요.

언제든지 예약해 주세요.

멋진 작품으로 선물 할게요~~ㅎㅎ

 

 

 

 

소가족 사진도 예쁘죠~~ㅎㅎ

 

 

 

 

 

여자분들은 드레스를 다시 입어보고 싶으신가봐요?~~ㅎㅎ

모두들 좋아하셨어요...

 

 

형제 동서들끼리 우애가 얼마나 좋은지

아름다움이 보여 집니다.

촬영시간 내내 웃음꽃이 피였답니다.

좋은인연 감사드려요...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PPA]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010-7739-9008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