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진

예산내포가족사진/가족사진은 가장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는 것이다. 예산중앙사진관

 

오늘은 날씨가 제법 훈훈한 바람이 부네요.

 

올해 설날은 많이 포근하다하네요.

 

내일은 벌써 설 명절이네요.

 

고객님들 가족과함께 행복한 설명절 보내시고

 

아름다운 시간들 많이많이 만드는 시간되세요...

 

 

 

가족사진 처럼 집을 따뜻하게 하는 것은 없습니다.

여러분의 가족사진은 중앙스튜디오가 함께 합니다.

 

 

지난 5월에 촬영하신건데 이제야 올립니다.

촬영도 많고 거의 일주일에 몇번씩 올려도 계속 밀리고 있어요.

일이 많아서 늦게올리게 되네요.

고객님들께 많이 송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저는 가족사진을 찍는것이 아니라 가족의 행복을 담아드리려 합니다.

늘 가슴깊이 느끼는 가족의 사랑과 그 시간들....그리고 행복......

이 모든 것을 담아서 드립니다.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PPA]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010-7739-9008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