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명사진 취업사진

[내포스튜디오][예산스튜디오] [홍성사진관] 증명사진 변신은 더욱 아름답게 만든다~~ 예산중앙스튜디오

 

증명사진 ,충남 예산 중앙스튜디오-가족사진베이비증명사진프로필사진관 : 네이버 카페 (naver.com)

 

 

 

봄이 오는 길목에서

 

오늘은 봄비가 오려나 날씨가 잔뜩 흐려있네요.

.

.

요즘은 여권사진도 많지만 학생증 사진이 시작이 되었네요.

 

예쁜 여학생이 증명사진을 찍으러 왔길래 이렇게 예쁜 옷으로 갈아 입혔더니 고맙다고

 

감사한 마음을 표 하네요~~ㅎㅎ

 

옛 말에 옷이 날개란 말이 있는데 정말 예뻐 보이죠~~ㅎㅎ

 

옷 뿐만아니라 사진에 퀄리티도 당연히 최고~~

 

이것은 끝없는 공부만이 가능하게 한답니다.

 

저희 중앙스튜디오는 멈추지 않고 진화를 하고 있답니다.

 

그것이 저의 보람이고 저의 가치라 생각을 한답니다.

 

이 모든 것은 고객님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진화를 거듭하고 있답니다.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PPA]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010-7739-9008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