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명사진 취업사진

예산증명사진 홍성사진관 내포증명사진은 청양증명사진은 예산중앙스튜디오

신한서재능경력대학원 2023년12월 특별학위수여식 예산중앙사진관 : 네이버 카페 (naver.com)

 

날씨가 봄이 오려나 무척이나 포근하네요~~

 

추운 겨울 보다는 따뜻한 봄이 저에게는 매우 좋은 계절이랍니다.

 

오늘도예쁜사진으로 소문난 저희 예산 중앙스튜디오 오늘도 사진의 놀라운 변신은 계속 된답니다.

 

요즘은 가벼운 옷차림으로 오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저희 중앙스튜디오는 남성, 여성 옷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그래서 대여로 없이 편하게 갈아입으실 수가 있답니다.

 

 

 

위에 사진은 저희가 준비되 옷으로 갈아입고 찍으셨답니다.

 

 

 

 

그런데 제가 포토샵으로 이렇게 갈아입혀드리고 예쁘게 웃은 모습으로

 

만들어 드렸더니 너무너무 좋아하셨답니다.

 

배경의 컬러도 참 좋다 하시네요~~

 

 

 

여성에게 예쁜 미소는 더욱 아름답게 만들지요~~ㅎㅎ

 

배경의 컬러도 방탄소년단 BTS 컬러로 교체해드렸답니다.

 

 

 

 

그린색 컬러도 많이 좋아하시는 컬러랍니다.

 

이옷도 갈아입혀드렸어요

 

참 다른 느낌이지요?~~ㅎㅎ

 

요즘은 백새 배경색을 요구하는 곳도 간간히 있답니다.

 

 

그린색 컬러도 많이 좋아하시는 컬러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