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진

내포사진관홍성사진관 가족사진by 예산중앙스튜디오

 

행복이란 무엇인가?


가족사진을 매주 촬영을 하다보면 참으로 행복한 가정이 가족사진을 찍으러 오는구나


느낌니다.


행복하다는 것 은 서로가 깊이 사랑하고 위로해주고 보듬어주는


그런 데서 진정한 행복이 나오는거 아닌가요?


촬여을 하다보면 그런 것을 많이 느낌니다.

 

 

 

 

 

 


예산에서 세무법인 석성 대표님이신 양승노 회계사님.


매년 이맘때 쯤이면 가족사진을 저희 중앙스튜디오에서 찍으시는 가족이지요~~


촬영을 할때마다 느끼는 것은 온 가족이 사랑으로 뭉쳐 있다는 그런 것 을 느껴요.


이번엔 아드님이 컨셉을 잡았어요~~ㅎㅎ


영화 감독을 해도 될것 같아요~~ㅎㅎ


컨셉 예쁘죠?~~ㅎㅎ


 

 

 

 

 

 

 

 

매년 찍을때마다 의상과 컨셉이 다르지요.

 

올해는 한복으로 컨셉을 잡았지요~~



 

 

 

 

 

 

 

행복은 이렇게 사진으로 담아 놓아야지요.


사진 속에는 지금이 행복과 모습과 시간들이 담겨져 있으니까요...



 

 

 

 

 

남매가 어찌나 재밋는지 넘 귀여워요~~


 

 

 

 

 

웃으면 눈이 안보여요~~ㅎㅎ


그래도 넘 멋진남자...

 

 

 

 

 

 

 

 

매력적인 따님 !!


사진은 느낌이죠!!


얼굴에서 나오는 느낌은 무엇을 말하는걸까요?~~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박응태 Master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