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진

내포사진관,예산사진관,홍성사진관 가족사진 by 사진명장 박응태

 

 

엇그제 8월21일부터 23일까지 리솜 스파캐슬에서 국제 프로사진협회 세미나가 있어서


며칠간 참으로 바쁘게 지나 갔네요.


강의도 90분 강의를 해달라고 해서 준비하느라 며칠간 공부를 했어요.


강의란 참 묘한것 같아요.할 수 록 매력이 다가오네요.


그래서 이제 중앙스튜디오 카페에 들어와서 사진을 올리고 글을 쓰고 있어요.


아래 사진은 고등학교시절에 저희 중앙스튜디오에서 비디오로 알바하던 친구가


가족분들을 모시고 가족사진을 찍으러 왔네요.


오랜만에 보니 반갑고 멋지게 성장한 모습이 참으로 좋아 보이네요.

 

 

 

 

 

 


가족사진이 여름이지만 주말이면 계속 계속 예약이 차네요.


옛날에는 가족사진은 여름보다는 가을,겨울,봄에 많았는데 요즘은 가족사진에 계절을 따지지 않네요.


그래서 의상이 자유로워 졌어요.


저희는 당진에서도 많이 오시고 청양,홍성,내포에서도 참으로 많이 오십니다.


모두가 30분 미만거리거든요.


예산에서는 말할것두 없구요.


인터넷 검색해서 퀄리티 높은 사진을 볼줄 아시는 분들은 저희 중앙스튜디오에 예약을 하십니다.


가족사진은 고품격 퀄리티가 있어야 고급스러우니까요.



가족만큼 소중한것이 없지요.


가족은 행복의 원천이지요....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박응태 Master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