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응태의 뉴스

오늘은 늦 잠을 잤다.by 아기사진작가 박응태

 

 

 

예산가족사진,가족사진,홍성가족사진.보령가족사진,당진가족사진,서산가족사진

가족사진,여권사진,프로필사진,우정촬영,예산가족사진,당진가족사진,서산가족사진,보령가족사진,홍성가족사진,아산가족사진,서산가족사진,가족사진잘찍는곳

오늘은 늦 잠을 잤다.
어제 늦께까지 촬영한 (핑계?)이유다.

 


어제 가족사진 촬영하시려고 아산에서 오셨다.
촬영시간은 점심후에 원하셨지만 제시간에 마추시느라고 저녁시간에 오셨다.

 


우리집에서 촬영한 아산에 사시는 지인의 소개도 받고 카페도 검색하시고 그리고 우리 스튜디오를 결정 하셨다 말씀 하셨다.

 

나는 흥겹게 촬영을 하였다.

 

아들랑 엄마랑 도 촬영하고....
남매가 멋지게 자랐기에 연인처럼 촬영도 하였다.
아빠랑 딸 컨셉도...아름다운 추억이 되리라....

 

딸이 시집을 갔을때 보고 싶으면 꺼내 보라고 찍어 드렸다.....
다 큰 딸을 안고 찍는 아빠의 표정은 참으로 행복해 보였다.....

 



나는 이런 일을 종종있다.
그럴때마다 나는 생각한다.
그분들이 인정하고 멀리서 오시는 만큼 그 이상의 가치를 드려야 하는데.....그 분들이 사진을 받으시고 행복해 하실까?.....

 


나는 내가 촬영한 분들이 사진을 받는 순간 행복의 미소가 나오기를 기대하며 촬영한다.
그것이 나의 의무이기 때문이다.
그것이 공부를 쉬게 못하는 이유이다.

 


아기사진작가 박응태

아기사진,홍성아기사진,홍성성장앨범김혜원,아기사진,성장앨범,,서산아기사진,서산성장앨범,당w진아기사진,당진성장앨범,보령아기사진,보령성장앨범,예산아기사진,,예산성장앨범,공주아기사진,공주성장앨범,아산아기사진,아산성장앨범,천안아기사진,천안성장앨범,증명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