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산증명사진,예산학생증사진,예산중학교,예화여고,예산여고,예산고등학교,예산전자공고,예산중앙스튜디오,골프 국가대표상비군 유서연

증명사진이라도 모든 사진관이 잘 나오는 것 은 아닙니다.

 

절대로 잘 나올 수 가 없는 이유는 사진에 대한 지식이 없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지금까지 제가 공부를 하는 이유랍니다..

.

.

.

아래 학생은 광시 양지식당 따님 유서연이랍니다.

 

서연이는 올해 골프 국가대표 상비군이 되었어요.

 

아직 나이는 어리지만 국가대표 상비군이 일찍 되었다는 것은 그만큼 골프에 뛰어난 재능의 소유자이지요.

 

프로골퍼 내친구에게 레슨을 받고 있는데 서연이 자랑을 엄청합니다.

 

예산에 이런 인재가 있다는 것은 예산에 자랑이지요..

 

서연학생 이제 내년에 성인이되면 티비에서 자주 보겠네요...ㅎㅎㅎ

 

늘 응원 할게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학생증사진이 많이 늦어지고 있어요...

 

그래도 학생들이 학교에 등교 할수가 있어요 참 다행이예요.

 

우리나라는 국민들의 의식이 수준이 높고 의료기술이 뛰어나서

 

코로나가 많이 잡혔어요 더이상 번지지 않기를 바라지요...

 

예산엔 아직 코로나 청청지역이라 정말 감사하지요...

 

하루빨리 코로나가 사라지길 기대하면서...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박응태 Master Photographer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