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명사진 취업사진

홍성예산 증명사진 예산중앙스튜디오로 많이 찾아 주시는 이유는 사진이 잘 나와서 입니다.

증명사진 ,충남 예산 중앙스튜디오-가족사진베이비증명사진프로필사진관 : 네이버 카페 (naver.com)

 

 

 

여름이 지나면 더위도 가시고 신선한 가을을 맞이하게 된다는

 

처서도 지나서 인지.

 

아침 저녁으론 그래도 신선한 바람이 부네요~~ㅎㅎ

 

상쾌한 날입니다.

 

오늘은 비까지 촉촉히 내려주니 더욱 상큼하답니다.

;

;

;

요즘 증명사진이 더욱 많아지고 있답니다.

 

고객님들게 저희 중앙사진관을 찾게된 이유를 물어보면 사진이 잘 나와서 라고 답을 하십니다.

 

다른 사진관에서 실망을 많이 해서 여기만 온신다는 분들이 참으로 많으십니다.

 

 

 

 

 

 

요즘은 학생들도 sns 을 보고 퀄리티가 높은 것을 알고

 

더욱 많이 찾아 오고 있어요~~

 

 

 

취업사진 촬영에 옷을 문의 하는 분들이 많은데

 

저희 중앙사진관은 모든 것이 준비 되어있답니다.

 

그래서 정장을 안 입고 와도 편하게 취업사진을 찍을 수가 있답니다.

 

사진 만족 한다고 감사의 표현을 많이 하시네요~~ㅎㅎ

 

 

 

 

귀요미들도 너무나 행복해 한답니다.~~ㅎㅎ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PPA]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010-7739-9008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