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명사진 취업사진

홍성사진관 홍성여권사진 예산사진관 by 예산중앙스튜디오

 

 

 

 

 

인생은 백지라고 누군가 그렇게 얘기한 생각이 나네요.

 

아무것도 안그려진 하얀 백지에 어떻게 그림을 그리며 사는것이 정답이며

 

행복인지요...물론  각자의 생각에 따라서 정답은 여러개가 될 수 가 있겠지요..

 

그러나 결론적인 것은 행복은 각자 만들어 간다는 거지요....

.

.

 

가족끼리 해외 여행을 간다는 것은 커다란 행복이지요.

 

이것 또한 만들지 않으면 못가는 거구요....

 

 

 

 

 

 

 

내포에서 최진선님 가족 5명이 여권사진 찍으시려고 저희 중앙스튜오를 찾아주셨네요.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오셨다 하시네요.

 

역시 높은 수준의 사진을 볼 줄 아시네요 ~~ㅎㅎㅎ

 

 

 

 

 

 아이들이 노는 것만 보아도 가정에서 얼마나 행복한지가 보여지죠....

 

3남매가 노는것을 보니 내가 동화속에 들어간 것 같은 느낌이예요...

 

 

 

 

 

 

 

귀염둥이 막둥이 ㅎㅎ

 

 

 

 

 

 

 

 

아가들과 컴에서 동물들을 보면서  이야기를 해주는 자상한 아빠.....

 

 

 

 

 

 

 

따뜻한 성품을 가지신 엄마...부모님을 뵈니 행복이 넘칠 수 밖에없겠어요.

 

행복은 이렇게 만들가는거지요....

 

행복은 결국에 본인 것이니까요...ㅎㅎㅎ

 

 

궁금한사항 문의 주세요.

카톡상담

아래주소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박응태 Master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