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born Art

홍성사진관 청양사진관 베이비사진 김민호 오십일사진 예산중앙사진관

증명사진 ,충남 예산 중앙스튜디오-가족사진베이비증명사진프로필사진관 : 네이버 카페 (naver.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멋진 총각 김민호의 60일 사진을 포스팅 합니다.

 

한국에는 출산율이 저조하지만

 

그래도 저희 중앙사진관은 촬영이 계속 되고 있답니다.

 

베이비사진을 나름대로 특별하게 찍고 있기 때문에 제 사진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답니다.

 

한장한장 의미있고 느낌이 있는 사진을 만들어 드릴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그 네 씬으로 아가들이 편안하게 촬영할 수 있는 컨셉이랍니다.

 

민호가 편안한 모습으로 촬영을 하는 모습으로 촬영 하고 있어요~~ㅎㅎ

 

 

 

초롱초롱 눈빛은 아가만이 가질 수 있는 맑은 영혼의 눈 빛 이랍니다.~~ㅎㅎ

 

 

민호가 업드린 포즈가 힘이 들었나 표정이 힘들어 보여요~~ㅎㅎ

 

그래도 모든사진 예쁘게 잘 찍었답니다.

 

 

 

 

민호가 엄마랑 눈빛으로 사랑을 노래하고 있어요~~ㅎㅎ

 

엄마는 민호가 얼마나 예쁘게 보일까요~~ㅎㅎ

 

민호랑 사랑에 하모니가 보여요~~ㅎㅎㅎㅎㅎ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PPA]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010-7739-9008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