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성사진관 ][내포사진관] 청양사진관 김민성 200일사진 예산중앙사진관

 

 

200일 사진 ,충남 예산 중앙스튜디오-가족사진베이비증명사진프로필사진관 : 네이버 카페 (naver.com)

 

안녕하세요^^

 

예산중앙스튜디오 입니다.

 

오늘은 여름날씨 처럼 조금은 덮게 느껴지는 날씨이네요~~

 

올해 처음으로 반팔 티를 입고 나왔네요~~

 

오늘은 귀염둥이 김민성 200일사진을 포스팅 합니다.

 

 

 

 

얼굴에 환한 미소가 가득한 김민성 이랍니다

 

 

 

귀여운 미소도, 귀여운 손짖도 참 귀여운 민성이~~ㅎㅎ

 

민성이를 보면서 오늘도 환하게 웃어 봅니다~~ㅎㅎ

 

 

 

 

 

민성아 무엇이 그리 좋으니~~ㅎㅎ

 

너에 귀여운 모습이 너무도 귀요미 귀요미~~ㅎㅎ

 

 

 

 

 

이렇게 클로즈업 사진도 참 예쁘구나~~

 

민성아 한컷 한컷이 예쁜 추억이란다~~

 

 

 

 

한컷 한컷 그림 같아요~~

 

 

 

 

 

동화 같은 민성이 사진~~

 

3층에 촬영실 컨셉이 민성이랑 참 잘 어울리네요~~

 

 

 

 

 

민성아 촬영하느라고 고생했구니~~

 

돌 때는 더욱 예쁘게 찍어 줄게~~무럭머럭 자라거라~~민성아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PPA]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010-7739-9008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