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명사진 취업사진

[홍성사진관][내포사진관] 장수사진, 영정사진, 증명사진은 예산중앙사진관에서

증명사진 찍으러 오셔서~~ : 네이버 카페 (naver.com)

 

안녕하세요^^

 

늘 새로운 사진, 퀄리티 높은 사진을 만들려고 늘 노력하고 공부하는 예산 중앙사진관 입니다.

 

요즘은 너무도 바쁘고 바빠서 카페에도 이제야 올려 드린 답니다.~~ㅎㅎ

 

 

오늘은 예쁜 따님이 예쁘시고 고운 어머님을 모시고 오셨어요~~

 

민증사진을 찍으러 오셨는데 저희 중앙사진관에 걸려 있는 모든 사진이 고급스럽고 사진이 좋아서 어머님

 

장수 사진을 찍어 드리고 싶다 하시네요~~ㅎㅎ

 

그러시면 민증사진도 저희 한복을 입혀서 찍어드리고 싶다 하였더니 좋아 하셨어요.

 

저희 중앙사진관에는 남,여 한복이 2~30벌 정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한복도 너무도 맘에 든다 하셔서 저도 좋았답니다.

 

 

 

민증사진은 정면으로 촬영을 해야되서 정면 컷을 촬영을 하고

 

장수사진은 살짝 몸을 틀어서 느낌있게 촬영을 하였답니다.

 

 

 

 

어머님께서 너무도 편안해 보이시고 고우십니다.

 

인생을 살면서 이렇게 고운 모습으로 살 수 있는 것도 참 아름답고 예쁜 모습입니다.

 

언제나 최고만을 고집하는 중앙사진관에서 가끔은 일어나는 일이랍니다.

 

그래서 노력은 꽁짜가 아니랍니다.

 

보람과 함께 가치도 온답니다.

 

좋은 인연 감사합니다.,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PPA]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010-7739-9008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