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양사진관 보령사진관 공주사진관 김유하 50일사진을 카메라에 담다 예산중앙사진관

 

 

백일사진 ,충남 예산 중앙스튜디오-가족사진베이비증명사진프로필사진관 : 네이버 카페 (naver.com)

 

아가들의 사진은 가장 예쁘고 기억에 남는 모습들을 놓치지 말고 가메라에 담아서 기록하는 것이다.

 

김유하 성장앨범 중에서 50일 사진을 기록하다~~

 

 

 

 

 

 

유하가 밝은 빛을 본지가 50일 가장 앙증맞고 귀여운 50일이다.

 

피곤해서 자고 있는 모습이 너무도 귀엽다.

 

저는 이런 모습들도 놓치지 않고 담아낸다.

 

유하에게는 너무도 귀여운 소중한 모습이기 때문이다.

 

 

 

 

 

세상에 온지가 50일~~

 

유하가 힘들게 촬영에 응해 주었답니다.

 

 

 

 

 

초롱한 눈망울로 날찍어 달라고 나를 바라보네요~~ㅎㅎ

 

알았다 예쁜추억 예쁘게 많이많이 만들어 줄께~~ㅎㅎ

 

 

유하가 이제 힘을 차렸답니다.~~ 예쁜 눈망울로 카메라를 보고있네요~~

 

 

 

유하가 힘이 들었는지 꿈속에서 노닐고 있답니다.~~

 

 

 

 

 

 

어떤 컨셉이라도 귀여운 유하~~

 

백일때는 더욱 멋진모습으로 보자꾸나~~유하야...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PPA]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010-7739-9008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