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명사진 취업사진

증명사진 조명 바꾸었어요.

사진은 시대에 앞서 가야한다는

내 생각 땜에...

.

1층 증명사진 촬영실 조명을 LED로 바꾸었어요.

나를 늘 염려 해주시는 주변 분들은 불경기에는 긴축정책으로 돈을 쓰지 말하야 된다고

하시는데 그래도 나는 결단을 내리고 거금을 투자했지요 ㅋㅋㅋ

더 좋은것이 있으면 그것을 선택하지 않고는 못배기는 성격땜에 ㅋㅋㅋ

.

사진이 더 좋아져야 내 기분이 좋아 지거든요...

사진은 느낌도 중요하고 디자인도 중요하지요.

하지만 피부톤,눈동자,임팩트한 느낌

이런것들을 관과해서는 안되지요

그래서 거금을 드려서 바꾸었지요..

.

찍을 때도 존네요.

환하게 밝으니 기분도 좋고 연속 촬영이 가능합니다.

놓치는 표정이 없어요....

모든 표정 모두 다 잡혀요 ㅋㅋㅋ

살아있다는 느낌 ㅋㅋ

.

.

결과가 궁금하시죠?ㅋㅋ

끝내줍니다.

.

티테일하게 살아나는 스킨톤...

일반 스트로보는 표현할 수 없는 티테일이 살아나네요.

돈 투자한것 만족합니다ㅋㅋ

예산증명사진

중앙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