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산 중앙스튜디오 내부와 외부 인테리어 디자인을 새롭게 했어요

 

 

 

 

 

사진관 구조를 좀더 새롭게 디자인 했어요.

 

갤러리처럼 앞에 사진으로 가려졌던 것들을 모두 치웠더니 시원해 진것 같아요.

 

3층부터 1층까지 디자인을 바꾸는데 거의 한달간 엄청 힘이 들었네요.

 

중앙대 인물사진 컨테츠과정 같이 다녔던 구미에서 사진관하는 두 작가님께서

 

이틀이나 도와줘서 많이 도움이 되었어요.

 

예리한 감각을 가진 두분의 작가님이 아니였다면 엄청 힘이 들었을거예요.

 

박종숙 남창희 두작가님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우리 식구들 고생너무 많이 했어요..저도요~~ㅎㅎ

 

 

 

*너무나 많이 사 놓았던 소품들도 많이 정리하고 있었는데 어떤분들은 사진관 문을 닫느냐고 묻기도 했습니다.

안타까워 하시면서 전화도 오시고 그래서 아닙니다.

더 업그레이드 하는중이라고 감사함을 전해 드렸지요.

 

중앙스튜디오는 올해로 42년 역사에 지금도 공부하며 성장하고 있는 사진관입니다.

 

예산은 물론이고 서산,당진,홍성,청양등등 때로는 서울과 신탄진에서 단골로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이 계시기에 지금도 신나게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모든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잔잔하게 사진을 걸었던 카운터 앞에 이렇게 디자인을 했지요...

 

 

 

 

컴퓨터 책상을 옮기고 이렇게 꾸미니 손님들이 시원해 졌다고 좋아 하시네요...

 

 

 

 

지나가다가도 편하게 차한잔 하시고 갈수 있는 갤러리 스타일로 변화를 주었어요.

 

언제나 방문 주세요~~ㅎㅎ

 

 

 

살아있는 꽃과 화초들로 분위기를 업 했어요~~ㅎㅎ

가족사진 걸려있던 면에는 제 프로필을 넣으니 품격이 좀더 살아보이지 않나요? ㅎㅎㅎ

 

 

 

 

 

 

 

 

이것은 돈주고 산 것이 아니고 제가 발로 뛰고 열심히 공부해서 취득한 제 열매랍니다.

 

스튜디오 인테리어 뿐만아니라 더욱 세력된 사진으로 고객님들께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박응태 Master Photographer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