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산홍성가족사진 가족이란 정겨움을 카메라에 담다 예산중앙사진관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가족이란 정겨움은 언제나 행복한 마음을 만들어 내지요~~

 

결혼을 해서 알콩달콩 살다가 아기를 낳으면 부모늠 아기에게 온 사랑을 쏱아 부어 자식을 기르고~~

 

그래서 아가들이 자라서 학교에 들어가고 아가들과 알콩달콩 또 다른 행복은 생성이 되어

 

해피한 마음을 선물 한답니다.

 

인생은 그렇게 행복을 만들어 가는 거지요.

 

 

가족사진 ,충남 예산 중앙스튜디오-가족사진베이비증명사진프로필사진관 : 네이버 카페 (naver.com)

 

 

정감어린 가족사진은 또 다른 마음에 행복을 만들어 주고,

 

벽에 걸린 가족사진은 미소를 만들어 준답니다~~ㅎㅎ

 

 

 

이 사진 한장 처럼 행복이 더 잘 표현 될 수 있을까요~~ㅎㅎ

 

 

 

가정이 행복하면 자녀들 표정도 살아 있지요~~

 

자매의 중학교 시절의 추억도 이렇게 담아 드렸답니다~~

 

이 두자매들 아기 때 성장 앨범도 모두 제가 찍어드렸답니다.

 

벌써 이렇게 훌륭하게 자라서 가족사진을 찍으니 제가 감회가 새롭게 다가 오네요.

 

언제나 저희 중앙사진관을 늘 사랑해주시는 엄마아빠게 낖은 감사를 드립니다.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PPA]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010-7739-9008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