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산여권사진 내포증명사진 홍성프로필사진 옷을 교체하니 참 예쁘네요~~예산중앙사진관

증명사진 ,충남 예산 중앙스튜디오-가족사진베이비증명사진프로필사진관 : 네이버 카페 (naver.com)

 

 

요즘은 가족여행이 참으로 많이 가시네요~~

 

가족여권사진을 찍으러 오시는 분들이 엄청 많아 졌어요~~

 

그래서 요즘은 여권사진을 많이 찍는 답니다.

 

가족여행을 가신다 하시길래

 

제가 모두 예쁜 옷으로 갈아 입혀드렸답니다.

 

여러분들은 옷에 느낌이 어떠신가요?

 

 

 

 

예쁜 딸 옷도 제가 교체하였답니다.~~ㅎㅎ

 

 

 

꽃미남 아들~~!!

 

어떤 옷이 더 멋 질까요?~~ㅎㅎ

 

 

 

 

엄마옷도 갈아입혀 드렸더니 답답하게 보였던 목도 시원하게 보이고

 

훨씬 좋아 보이네요~~

 

좋은 인연갑사드려요~~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PPA]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010-7739-9008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