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일 사진

[예산사진관][보령사진관][내포사진관] 베이비사진 김서우 200일 사진을 찍다 예산중앙스튜디오

[예산사진관][내포사진관] 베이비사진 김서우 200일 사진을 찍다 예산중앙스튜디오 : 네이버 카페 (naver.com)

 

안녕하세요~~중앙스튜디오 입니다.

 

새벽, 아침에는 시원한 바람이 상쾌함을 주더니 시간이 지날 수록 여름 날씨로 변해버렸네요~~

 

오늘은 서울 총각 김서우 200일 사진을 포스팅 합니다.

 

할머니네 왔다가 200일 사진을 저희 중앙사진관에서 찍었답니다.

 

김단우 형도 성장앨범을 저희 중앙스튜디오에서 찍었는데 둘째 서우가 가 태어나서 다시 오셨답니다.

 

둘다 귀여움 가득한 아가들이랍니다.

 

 

형제의 이런 모습들이 얼마나 귀여운지요~~

 

아가들의 천진스러움이 내 마음을 사로 잡네요~~

 

 

 

 

 

형 단우가 동생을 너무너무 좋아해서 어쩔 줄을 몰라 한답니다~~

 

아가들의 작은 움직임 하나하나가 예술이며 작품이 된 답니다.

 

 

 

 

 

앉아있는 모습도 너무 귀여워용~~ㅎㅎ

 

 

 

 

형! 단우는 무엇이 그리 좋을까요?

 

사진속 모든 것 들은 모두가 이야기들 이랍니다.

 

 

 

무엇이 이렇게 귀여운 웃음을 만들 수 가 있을까요~~ㅎㅎ

 

이런 컷은 찬스를 놓칠 수가 없답니다.

 

동물적 감각으로 잡은 컷이랍니다.

 

 

 

 

 

 

형제들의 소꿉장난~~

 

이것도 지나면 소중한 추억이 된답니다.

 

 

 

제목을 사랑에 속삭임이라 붙 일까요?~~ㅎㅎ

 

 

 

서우는 앉아있는 모습도 하나에 예술 같아요~~

 

 

 

헝아야 귀엽다고 넘 못살게 하지마라~~ㅎㅎㅎ

 

 

 

 

 

이쁜 서우야 울지 않고 사진 이쁘게 찍어줘서 고맙단다.

 

돌에는 더욱 예쁘게 찍어줄게~~

 

그때가지 잘 자라고 있거라~~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PPA]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010-7739-9008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