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돌 사진

예산베이비사진 내포백일,돌사진은 예산중앙스튜디오에서

 

 

 

 

 

너무나 귀여운 이화연 첫돌사진 ~~ㅎㅎ

 

웃는 모습은 늘 볼 수 있지만 이렇게 귀여운 모습은 보기가 쉽지 안답니다.~ㅎㅎ

 

 

 

그래서 대표사진으로 넣었답니다.~~ㅎㅎ

 

화연이가 커서보면 자신의 귀여움에 활짝 웃겠지요~~?

 

 

 

 

 

 

화연이 웃는 미소가 너무 예뻐요~~

 

 

 

 

 

 

화연이 위에서 곰돌이친구와 토끼친구가 부럽게 바라보고 있어요~~ㅎㅎ

 

사진찍는 것이 부러운가봐요~~ㅎㅎ

 

 

 

 

화연이가 열공중이랍니다~~

 

 

화연이 앙증맞은 표정~~

 

 

 

 

 

화연이의 여유로운 표정은 어디서 나오는걸까요?~~ㅎㅎ

 

 

 

 

화연이 첫돌사진 한컷 한컷 모두가 작품사진이예요~~

 

 

 

요즘은 이렇게 전통 돌사진 한컷을 좋아 하신답니다.~~

 

 

 

 

 

 

 

 

 

가족사진도 두번이나 찍었답니다.

 

아빠엄마가 멋지고 예뻐서 화연이가 정말 멋있는 유전자를 받았네요...

 

화연아 아빠엄마와 함께 멋진모습으로 무럭무럭 자라거라~~~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PPA]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010-7739-9008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