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앨범-만삭에서19세까지

예산돌사진내포 돌사진 귀여운 아가의 돌 스토리 예산중앙스튜디오

 

 

 

50일에 처음만난 지윤이기 어느새 첫돌사진을 찍었네요.

 

얼마나 예쁘게 자라고 있는지 너무너무 귀엽고 예쁘답니다.

 

오십일,백일, 이백일, 돌 이렇게 촬영하는 동안에 자라나는 모습들이 참으로 예술처럼 느껴져요....

 

 

 

지윤이는 울지도 않고 끝까지 즐겁게 찍었답니다.

 

 

 

의상마다 모두 잘 어울리는 지윤이예요~~ㅎㅎ

 

 

 

 

지윤이에게 이 아름다운 세상을 예쁘게 안내해주실 엄마아빠랍니다...

 

 

 

지윤이는 초롱초롱 빛나는 눈동자로 무엇을 보고 있을까요~~ㅎㅎ

 

 

 

성장앨범에는 웃는 사진도 있어야 하지만 이런사진도 좋은 추억이 된답니다~~ㅎㅎ

 

지윤이는 한복도 너무도 잘 어울린답니다.

 

 

 

 

 

 

 

 

 

사진 한장 한장 샛별같은 눈도자가 너무도 매혹적이랍니다....

 

 

 

 

지윤이랑 좋은인연 이 선생님은 많이 기쁘단다....

지윤아 훌륭하게 자라거라.....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PPA]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010-7739-9008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