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양사진관]공주사진관][내포사진관] 사진관 백일사진 예산중앙스튜디오

 

 

 

 

안녕하세요~ 예산중앙스튜디오 입니다.

 

오늘은 봄비가 촉촉히 내리네요.

 

그래서인지 마음도 차분하게 기분이 좋아지네요~~

 

오늘은 김민성 아가의 백일사진을 올려드립니다.

 

50일 사진을 포스팅하고 오랜만에 백일사진을 올려드립니다.

 

민성이가 아들 이지만 여자처럼 예쁘게 생겼어요. 귀여움이 얼굴에 가득하답니다.

 

아가들을 촬영을 할때마다 천사를 보는 것 같아서 저는 늘 행복하지요~~.

 

아가들이 제 눈 빛을 보면은 웃어주고 좋아 한답니다.

 

그래서 저는 사진이란 직업을 사랑한답니다.~~

 

백일사진 ,충남 예산 중앙스튜디오-가족사진베이비증명사진프로필사진관 : 네이버 카페 (naver.com)

 

 

 

 

꽃미남 김민성~~!!

 

민성이는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엄마를 보고 있을까요?

 

무언가 생각하는 차분한 얼굴로 바라보고 있네요~~

 

그래서 사진은 [Impact] 가 있어야 한답니다.

 

 

 

 

 

 

 

민성이에게도 백일사진에 추억은 영원한 추억이되지요.

 

어른이 되었을때는 더욱 값진 선물이랍니다.

 

 

 

 

아~휴 귀여워라~~ㅎㅎ

 

엄마를 보면은 이렇게 좋은가봐요~~ㅎㅎ

 

 

 

 

 

 

아무리 보아도 너무예쁜 민성이~~

 

토끼친구와 잘 어울리네요~~

 

 

 

 

 

 

민성이가 기분이 참 좋은가봐요~~

 

환한 미소가 넘넘 예버요...

 

 

 

 

 

민성아 영롱한 눈빛으로 무엇을 보고 있니~~??

 

참으로 귀엽구나~~

 

200일 사진도 곧 올려줄게~~민성아~~ㅎㅎ

 

좋은 인연 감사드려요~~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PPA]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010-7739-9008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