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산][내포]중앙사진관]포토샵 기술의 진화 어디까지 진화 할까?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처럼 포토샵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사진을 좋아해서 내가 카메라도 사주고 한 친구인데

 

사진을 감성있게 잘 찍어서 재능 있다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며칠전에 사진을 몇장 보내 왔네요. 내가 이렇게 포토샵을 해서 보내줬더니

 

사장님이 최고라고 엄청 좋아하네요~~

 

 

 

 

이 사진을 보면서 젊은 학생의 고뇌를 담으려 한 것 같아서

 

이렇게 제가 포토샵으로 작업을 했는데 학생에 감성이 더 풍부하게 들어가지 않았나요?

 

학생에 고뇌를 더욱 깊이 있게 해보았습니다.

 

 

 

 

이 사진도 뒤 배경과 형광들이 몹시도 어지러운데

 

이렇게 뒤 배경을 아웃 포커스를 해주고, 형광등을 없애 주고 비네팅을 넣어 주고

 

이렇게 포토샵 액자에 담아 주었더니 매우 만족해 하네요.

 

훨신 입체감이 나며 감성적으로 다가 오네요~~

 

이런것 들은 옛날에는 불가능 했 던 작업 들 이랍니다.

 

사진이란 직업은 이런 재미도 쏠쏠 하답니다.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PPA]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010-7739-9008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