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돌 사진

[예산내포사진관]예산중앙스튜디오 서울총각 김단우 돌 사진을 찍다 by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이 사진은 중앙스튜디오 3층 촬영실 이랍니다.

이 계단은 성장의 계단이라는 의미를 담아서 만든 계단이랍니다.

 

 

 

 

 

오늘은 멀리 서울에서 온 김단우 총각 돌사진을 찍었었요.

남자인데 여자처럼 예뻐서 여자 한복을 입혀서 찍고 또한 남자 한복도 입혀서 찍었어요

물론 우리가 디자인해서 만든 옷도 입혔는데 모두 잘 어울렸어요...

단우에게 잼있는 추억이 되겠지요~~ㅎㅎ

 

 

 

 

 

단우는 여자 한복을 입혀보니 여자보다 더 이쁘네요~~ㅎㅎ

한복 참 예쁘지요?~~ㅎㅎ

청담동에 한복으로 유명한 초의한복에서 만든 작품을 입혔답니다.

한복 명인이 만드는 집이라 한복 옷이 퀄리티가 남다르네요.

뛰어나게 훌륭한 작품으로 다가 오네요.....

 

또한 표정도 예쁘고 조명 ,카메라 앵글,찬스도 놓칠수 없지요 ㅎㅎㅎ

작가의 감각이니까요.

 

 

 

 

 

 

 

단우의 매혹적인 눈빛이 무엇을 보고 느끼는 걸까요?

어른처럼 생각이 있는 표정같아요~~

 

 

 

 

 

 

 

 

단우의 사진은 한컷한컷 느낌으로 다가오네요.

느낌이 없는 사진은 이야기가 없는 사진이지요....

 

 

 

 

 

 

김단우는 표정하나 포즈하나 눈빛하나 모두가 이야기가 있는 예술이네요...

 

 

 

 

 

 

단우가 엄마랑 사랑에 노래를 부르고 있네요.

엄마랑의 행복한 시간들을 사진으로 담았지요.

단우가 커서 볼 수 있도록....

단우가 커서 이사진을 보면 엄마의 사랑이 얼마나 큰지를 느끼겠지요....

 

 

 

 

 

 

자 돌 한복을 입혀서 찍으니 이제는 멋진 도령의 모습으로 다시 태어났어요....

단우야 이 사진이 아름다운 추억이 되길 바란다.

 

 

 

 

 

 

 

이 사진은 중앙스튜디오 3층 촬영실 이랍니다.

이 계단은 성장의 계단이라는 의미를 담아서 만든 계단이랍니다.

 

 

 

 

단우는 무엇을 입혀도 예쁘답니다.

우리 셋트장과 잘 어울린답니다...

 

 

 

아가들은 우는모습도 예쁘고 귀엽고 또한 추억이랍니다.

앨범에 웃는 사진만 있는것 보다는 이런 사진도 다양한 이야기 거리가 생긴답니다...

 

 

 

 

단우가 금방 미소천가가 되었어요..

역시 단우는 멋쟁이예요~~ㅎㅎㅎ

 

 

 

단우는 불빛에 매료 되었나봐요.

이사진도 느낌있는 사진 한컷으로 인정!!!!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박응태 Master Photographer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