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산][내포돌사진][공주돌사진][당진돌사진][보령돌사진][아산돌사진] 돌사진 ~~돌사진은 정말 예쁘게 찍어야~~예산중앙스튜디오

 

 

 

오늘은 매력이 넘치는 도우진 돌사진을 포스팅 합니다.

 

형이랑 같이와서 찍었는데 우진이 형도 모델 처럼 포즈를 잘 취해 주었답니다...

 

촬영실은 1층2층3층 세개층이 촬영실인데 우진이 돌 촬영은 빛이 벽 안에서부터 터져나오게 설계된

 

3층에서 촬영을 하였답니다....

 

지난 1월1일에 촬영을 하였는데 촬영이 많아서 포스팅하는 것이 늘 밀리다보니

 

이제야 올리네요....

 

 

 

위에 앞 이빨 두개가 너무도 귀엽고 매력적인 모습이예요....

 

형과도 너무도 잘 어울려서 너무도 예뻣답니다.....

 

 

 

여기서 보니 아래위에 두개씩 이빨들이 매력이 넘쳐요~~ㅎㅎㅎ

 

 

 

성장에 계단앞에서 찍었답니다.

 

미소가 어찌나 예쁜지요~~ㅎㅎㅎ

 

우진이 미소만 보아도 기분이 맑아 진답니다....

 

 

 

멋재이 형이랍니다.

 

포즈도 모델처럼 취하네요~~ㅎㅎ

 

 

 

 

형제간에 어릴때 이야기들은 이 사진속에 담겨져 있답니다.

 

지금에 이 기억들이 어리기 때문에 머리에서 지워질 지라도 이 사진을 보면

 

어린시절의 이야기들이 담겨져 있답니다.

 

그래서 저는 직업상에도 사진이 참 좋답니다....

 

우진이와 형 만나서 반갑단다....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PPA]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010-7739-9008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