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산군 사진관,내포사진관,당진사진관 세 쌍둥이 백일사진,서가을,서하늘,서하루 by 중앙사진관

오늘은 아기탄생 축하 사진촬영권으로 세 쌍둥이가 왔어요.

 

서가을,서하늘,서하루!!!

 

세쌍둥이가 얼마귀엽던지 너무 예뻐요.

 

촬영시간 내내 즐거웠답니다.

 

세쌍둥이가 이사진으로 좋은 추억이 될거예요.

 

성장앨범도 계약을 하셨답니다.

 

 

 

 

 

 

서가을이가 너무도 예쁘죠~~ㅎㅎ첫째랍니다.

 

첫째가 딸이고 동생둘이 아들이랍니다.

.

.

 

요즘 코로나 때문에 상품권이 많이 나오죠~~

 

재난지원금 카드, 상품권,지역사랑 상품권,예산사랑 상품권

 

중앙스튜디오로 오세요 증명사진도 찍으시고 여권 프로필 가족사진도 찍으세요.

 

중앙스튜디오는 모두 사용가능한 가입업체 입니다.

 

 

 

 

 

 

세 쌍둥이지만 일란성이 아니라 얼굴이 각자 다르네요 ~~

 

모두 귀여운 모습....

 

 

 

 

 

이 애기가 서 하루이던가 어제 찍었는데 좀 헷살리네요~~ㅎㅎㅎ

 

 

꿈이 있는 아기~~

 

 

뒤 모습이 너무 귀여워 한컷 올렸답니다...ㅎㅎㅎ

 

 

 

 

막내 서하루...

 

 

 

세쌍둥이 누워있는 모습들이 너무 귀엽죵~~ㅎㅎ

 

 

 

 

 

세쌍둥이 사진이 너무 귀엽고 예뻐요..

 

가족사진은 준비가 안되서 며칠 있다가 촬영을 하신답니다.

 

좋은 인연 감사드려요...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박응태 Master Photographer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

 

예산 중앙스튜디오

예산사진관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