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산가족사진][홍성가족사진][내포 가족사진][당진가족사진]을 사진명장이 찍는 중앙스튜디오

 

 

 

오늘은 새벽부터 비가 온다는 일기예보가 계속계속 맞지를 않네요.

 

오늘은 비가 시원하게 내리는 모습을 기대 했었는데...

 

그렇지만 가족사진 포스팅은 계속해야지요...포스팅 할것이 너무나 많이 밀려 있어요.

 

당진에서도 오시고 홍성내포에서 그리고 당연히 예산에서는 저희 중앙스튜디오를 가장 많이 사랑을 해주시고 계시지요.

 

그래서 가족사진은 예산뿐 아니라 서해안 일대에서 저희 중앙사진관이 가장 많이 찍고 있답니다.

 

 

 

 

가족사진을 찍을때는 제가 더 행복해 집니다.

 

제가 사랑하는 마음으로 촬영을 하기 때문이지요.

 

나를 낳아주신 무모님 모시고 예쁘게 화장들 하시고 기분좋은 모습으로 오셨는데

 

당연히 제가 감사하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촬영을 해드려야 되지요.

 

그러면 저도 덩달아 행복해 진답니다.

 

예쁜 손녀들의 미소가 참 따듯하게 다가오네요....

 

 

 

나이가 있어도 어머님의 포스가 품위있고 인생을 깊이 있게 사신것이 느껴 집니다.

 

머플러와 헤어스타일 너무 잘 어울려요..

 

포징은 제가 멋지게 잡아 드렸지요.

 

좋은인연 감사드려요...

 

늘 행복하세요~~~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박응태 Master Photographer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