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born Art

[서산아기사진]서산아기 김묘정 생애 첫 사진을 찍다 by 중앙스튜디오 아기사진작가 박응태

홍성아기사진,서산아기사진,예산아기사진,아산아기사진,공주아기사진,천안아기사진,예보령아기사진,천안아기사진,공주아기사진,아산아기사진,아기사진잘찍는곳,홍성아기사진,청양아기사진산백일사진

아기가 태어난지 20일....

장비를 가득 싣고 차를 몰았다....

엄마가 만삭사진을 찍으시고 아기가 태어난것이다...

 

서산 석림리...

옛날 군대 친구가 석림리에 대나무밭집에 살았었다는 생각을 하면서....

 

산천 초목을 바라보면서...

여행하는 맛으로 차를 몰았다.

예전에 한번 와 봤었는데 너무나 많이 바뀌였다...

대나무 밭집은 온데간데없고...빌라가 가득 하다...

.

.

.

.

http://cafe.naver.com/no1965

 

 

 

 

도착하니 아주 작은 아기가 새근새근 자고 있었다.

엄마가 자는 아가의 손을 꼭잡고....

이것 하나 많으로도 엄마의 사랑은 다 표현 되었다.

사랑은 말로 표현 되는것이 아니다.

 

사진은 비 언어적이지만

손 하나만으로도 깊은 사랑이 전달이 되고 있었다.

나의 심미안이 발달된 나의 눈은 그것을 놓칠수가 없었다.

 

 

 

 

 

서산까지 왔으니...

생애에 작품하나는 남겨주고 가야지...

 

아가의 할아버지와 할머니 그리고 나와 합작품으로

이작품 만든작품이다.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도와주시지 않았으면 이작품 만들수 없는 작품이였다.

 

그래서 더욱 의미있는 작품이 되었다.

할아버미 할머님이 같이해서 만든작품....

그래서 묘정이에게 더욱 의미있는 작품이 될것이다...

 

예산 중앙스튜디오

아기사진작가 박응태

 

아빠:김보경

엄마:홍지연

태어난일시:2012년5월4일오전11시2분

 

 

아기사진작가 박응태 중앙스튜디오

예산아기사진,예산만삭사진,홍성아기사진,홍성만삭사진,당진아기사진,당진성장앨범,홍성성장앨범,예산성장앨범,아산아기사진,아산만삭사진,아산성장앨범,보령아기사진,보령만삭사진,보령성장앨범,서산아기사진,서산만삭사진,서산성장앨범,공주아기사진,공주성장앨범,공주만삭사진,예산아기사진,예산만삭사진,홍성아기사진,홍성만삭사진,당진아기사진,당진성장앨범,홍성성장앨범,예산성장앨범,아산아기사진,아산만삭사진,아산성장앨범,보령아기사진,보령만삭사진,보령성장앨범,서산아기사진,서산만삭사진,서산성장앨범,공주아기사진,공주성장앨범,공주만삭사진,천안아기사진,천안만삭사진,천안성장앨범,예산백일사진,천안아기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