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진

보령태안 사진관 가족사진 예산중앙스튜디오에서

가족사진 ,충남 예산 중앙스튜디오-가족사진베이비증명사진프로필사진관 : 네이버 카페 (naver.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방대 연합대장님의 스토리를 올라까 합니다.

 

예산소방대 연합대장으로 소방대 생활 29년을 마무리 하면서 기념사진을 남겼다. 예산중앙스튜디오에서

.

.

인생에 발자취는 한걸음 한걸음이 소중한 이야기 이고 추억이 되지요.

 

임신 그리고 태어날때부터 기록되는 모든 사진들, 그리고 성장앨범속 사진 하나하나 에는 소중한

 

이야기들이 가득 하답니다..

 

이 사진도 보면서 29년전에 소방대 처음 입문할때 생각이 한걸음 한걸음씩

 

떠오르리라 생각이 됩니다.

 

29년동안에 멋진 아들도 태어나서 이렇게 잘 자라줬고 내조 해주신 사모님도

 

행복한 미소로 답을 하시네요~~

 

 

 

너무나 행복한 미소로 앉아 있는 아내, 멋지게 서있는 아들!

 

아름답게 살았다는 결과 이고,이야기 이지요...

 

 

 

 

리마인드 웨딩사진도 촬영을 하였답니다.

 

품위있고 참 잘 어울리는 한쌍이지요~~

 

아름답게 사시는분은 표정도 참 예쁘세요~~

릴렉스한 모습에 은은한 미소가 참으로 아름답네요~~

 

 

당신 참 예쁘다~~

 

당신이 늘 사랑하고 함께 해줘서 행복했어요~~

 

서로에 눈빛이서 이 말이 들리는 듯 하네요~~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PPA]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010-7739-9008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