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일 사진

당진아기사진 고은결200일사진이예요..예산중앙스튜디오

 

예산홍성청양당진아기사진 예산중앙스튜디오

 

http://cafe.naver.com/no1965

 

 

 

 

 

 

 

 

 

 

클로즈업해도~~ㅎㅎ

은결이에 귀여움은 아무도 막을 수 없네요^^

은결아~~무엇을 보고있나요?~~ㅎㅎ

중앙스튜디오

 

 

 

 

 

 

 

은결이는 쿠피가 귀여워서

머리를 쓰다듬고 있어요~~

쿠피도 좋아하네요~~~

중앙스튜디오

 

 

 

 

 

 

 

 

 

미소가 예쁜 은결아^^

너의 사랑스런 눈빛이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하네요~~

아기사진작가 박응태

 

 

 

 

 

 

 

 

은결이의 200일 추억은 너무도 예쁘고 아름답구나~~

너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작가선생님도 행복하단다...

아기사진작가 박응태

 

[예산아기사진]예산50일사진,예산백일사진,예산돌사진,예산본아트사진[홍성아기사진][보령아기사진][공주아기사진][청양아기사진][서산아기사진][아기사진잘찍는곳][
대천아가시진]예산성장앨범][예산백일사진][당진성장앨범][보령성장앨범][공주성장앨범][예산스튜디오][예산사진관,증명사진,여권사진,취업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