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필&우정촬영

[당진사진관][보령사진관] 아산오디션 사진을 찍다 예산중앙스튜디오

웨딩사진,충남 예산 중앙스튜디오-가족사진베이비증명사진프로필사진관 : 네이버 카페 (naver.com)

 

 

어제밤에는 비가 억수로 쏱아지더니 오늘은 비가 촉촉히 내리는데 마음은 차분히 가라 앉았네요~~

 

비는 사람의 감성을 참 많이도 자극하네요~~

.

.

.

예산에도 오디션 보는 친구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간간히 많이 촬영이 예약이 되고 있네요...

 

트롯트 가수도 있지만 연기 지망생도 많이 있답니다.

.

.

.

예산에 아들 가수 신성도 데뷰할때 프로필 사진을 제가 찍었는데 지금은 완전 성공한 모습을 보니

 

제가 기분이 매우 좋답니다...

 

 

 

 

가수 오디션을 보고 합격 통지서를 받고 오디션 사진을 찍은

 

새내기 가수랍니다.

 

훌륭한 가수가 되어서 예산을 빛내 주는 가수가 되었스면 좋게어요~~

 

열심히 응원 할게요....

 

 

전신 샷을 원해서 전신샷을 찍었답니다.

 

물론 상반신 샷 칠부 샷도 찍었지만 회사에서 전신사진을 원했답니다.

 

훌륭한 가수가 되기를 열심히 응원 할게요....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PPA]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010-7739-9008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