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사진

당진가족사진 이정호님의 가족의 사랑을담아 by 예산중앙스튜디오

http://cafe.naver.com/no1965


이분들은 참으로 마음이 따뜻한 존경스러운 분들이다....

당진 면천에 사시면서 발동기 수집과 골동품 수집가이시다.

아침마당에 출연하여 이정호  이분의 인생....그 삶에 방식과 철학을 들을 수 있었다...

그분의 삶에 모든것에는 영혼이 살아 움직이는것 같았다...

가수 김범수가 영혼이 있는 노래를 부르기 해 여자 구와 무조건 결별을 선언하고 녹음을 끝내고 다시 여자친구에게 싹싹빌은

노래...보고싶다....

노래도 영혼이 없는 노래는 메아리 같은데...

내 삶에 영혼이 없다면 많이 허무하리라...

이정호 이분은 발동기 하나하나 축음기 하나하나에 발병하신 그분들의 생각과 깊은 뜻을 끼고 있었다...

독일의 다게르 프랑스의 니에프스 이분들은 사진을 발명하신 분이다....

그분들의 열정 인류애 인간의 깊이....

나는 이분들의 깊은 생각을 해본적이 없는데...

이정호님의 깨닮음을 주셔서 더욱 감사함을 느낍니다....

예산중앙스튜디오

힐링사진작가 박응태

 


 

 

 

 

 

 

 

 

 

 

 

 

 

 

 

 

 

 

 

 

 

 

 

 

 

 

 

 

 



가족사진][예산가족사진][당진가족사진][홍성가족사진][서산가족사진][보령가족사진][대천가족사진]
[공주가족사진][청양가족사진][아산가족사진][천안가족사진]가족사진잘찍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