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포가족사진]예산사진관 가수 신성가족사진을 찍었습니다. 예산중앙스튜디오

가수 신성 가족사진을 찍었습니다. 예산중앙스튜디오 : 네이버 카페 (naver.com)

안녕하세요^^

예산중앙사진관입니다.

 

오늘은 엇그제, 가수 신성님께서 온 가족을 모시고 가족사진을 찍으러 오셨네요~~

 

무명시절에 제가 프로필사진을 찍어드렸는데 이제는 大 가수 되었습니다.

 

전국 방국에서 초청되어 정신없이 전국을 누비고 다니네요~~

 

인스타 친구인데 거의 매일 전국에 방송국에 초청되어 참으로 바쁜 삶이 되었네요...

 

또한 행사장 등등 인스타에 매일매일 프로그램이 업 되어 올라옵니다.

 

참으로 축하축하 할 일이지요~~

 

언제 어디서나 예산의 아들이란 말이 너무도 감사하지요...

 

 

 

가수 신성씨가 저희 사진관에 촬영을 온 것은 이번이 세번째 입니다.

 

프로필 사진촬영과, 작년3월에 obs방송에 마이 히어로 촬영,그리고 이번 가족사진촬영

 

너무나 감사하네요~~

 

 

 

신성!!

식구가 많은 다복한 가정에서 태어나서 마음씨도 참 곱게 느껴집니다.

 

전화에서도 만남에서도 늘 상금함을 선사 하는 친구랍나다...

 

 

 

 

 

와~~5남매^^

 

멋집니다....

 

누나들 귀여움을 몽땅 받았을 것 같아요...

 

누님들도 동생이 이렇게 멋진 가수가 되어 더욱 행복하시겠어요~~

 

 

 

 

저희가 청담동 초의한복에서 입고 된 한복을 입혀드렸더니

 

더욱 귀티가 나시네요~~

 

아버님이 지난번때 보다 더욱 건강해지져서 매우 기뻤답니다...

 

언제나 사랑을 많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PPA]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010-7739-9008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