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포사진관 예산사진관 당진사진관 당진가족사진 정겨움과 행복을 담아드리는 예산중앙스튜디오.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추석명절이 모레부터 시작이 되네요.

코로나가 힘들게 한 올해는 가족사진으로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추석당일에도 촬영이 예약이 가능합니다.

추석 전후에는 물론이고 추석날도 벌써 한팀이 예약이 되었답니다.

많이많이 예약하셔서 행복을 많이많이 남기세요...

 

 

저는 사진이란 직업이 참 좋다고 늘 느낍니다.

자기직업에 만족을 느끼는 분들은 그리 많지 않은데

저는 늘 행복하답니다.

그 이유는 가족사진을 찍으러 오시는 분들은 예쁘게 화장을 하고 옷도 갖추어입고 오시고

그리고 행복한 마음으로 오시기 때문에 행복한 분들은 만나서 촬영하고 작업하는 것은 참으로 즐거운 일이랍니다.

 

 

 

 

가족사진을 찍으시려고 3대가 모였답니다.

이렇게 3대가 촬영을 하시면 다복해 보이시고 인생을 참으로 훌륭하게 사셨구나 느껴집니다.

부모님이 자식에 대한 사랑!

자식들은 부모님에 사랑!

저희 중앙사진관은 이 모든 것을 사진에 담아드리지요...

 

 

 

위에 사진은 20년전에 저희 중앙스튜디오에서 찍으신 가족사진이랍니다.

촬영하시러 오시면서 이 사진을 찍어 오셨어요.

20년전에 6명의 가족이 18명으로 대 가족이 되셨어요~~ㅎㅎ 축하드려요...

 

 

20년전에 제가 촬영한 사진이지만 강산이 두번이나 바뀐 사진이지만

디자인과 퀄리티가 무게와 깊이는 타 사진관과는 비교 할 수가 없지요.

비교가 안되지요~~ㅎㅎ

 

그래서 저희 중앙사진관은 한번오신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 되신답니다.

 

 

그래서 세월이 흐른뒤에 보아도 가치있는 사진으로 남겨드릴려고 지금도 공부를 하고 있답니다.

 

 

 

 

 

 

 

대가족사진을 찍을때 소가족사진을 찍으시면

예쁜 사진을 저렴한 가격에 촬영을 하실 수 있답니다.

단란한 소가족사진도 노치지 마세요...

 

 

 

 

큰 형님인가봐요 3남매를 두셨네요.

가족마다 모두 다른컨셉으로 예쁘게 촬영을 해드린답니다.

우리 중앙스튜디오는 남다른 컨셉으로 멋지게 연출해드린답니다....

 

 

 

 

막내 아드님 같아요.

귀염둥이 아드님을 두셨네요...

아름답고 좋은 추억이 되실거예요....

 

 

 

 

 

 

한평생을 같이 살면서 사랑을 노래하신 아버님 어머님!!!!!

수십년을 같이하신 사랑을 담아드렸답니다.

언제나 중앙스튜디오를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올 추석에는 가족끼리 행복을 나누시는 시간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박응태 Master Photographer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