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포가족사진] [당진사진관] [서산사진관] 경성스타일 가족사진 또하나의 추억을 만들다~~예산중앙사진관

 

예산가족사진, 경성스타일 가족사진 또하나의 추억을 만들다~~예산중앙사진관 : 네이버 카페 (naver.com)

 

 

아름다운 가족사진을 찍는 것은 가족의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드는 것이고

 

가족들 모두에게 행복을 선물해 드리는 행복한 이벤트 랍니다~~

 

요즘은 저희 중앙사진관에서 경성스타일 가족사진을 찍을 수 있는 셋트장을 만들고,

 

경성스타일 옷도 많이 구입하여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 있답니다.

 

이번 설 명절때는 온 가족이 모여서 새로운 추억을 만드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예산중앙스튜디오

 

예약번호 041-333-1800

010-7739-9008

 

 

 

 

이렇게 개쥬얼도 사진도 발랄하고 멋지게 행복을 담아 드리지요~~

.

.

.

행복은 그냥 다가오는 것이 아니지요~~

 

마음이 오가고 감성이 오가고 그리고 그 감성을 사진에 담아 놓으시면

 

행복이 배가 된답니다.

 

 

 

원하시면 이렇게 정장스타일도 행복을 담아서 ~~!!

 

예쁜 추억으로 남겨보세요~~

 

 

 

요즘 경성스타일이 대세이지요~~

 

예산, 내포지역에서 저희가 처음으로 시작을 하였답니다.

 

많이 들 좋아 하시네요~~

 

 

 

 

 

색종이 컨셉이 너무도 좋아 보이네요~~

 

다음에는 꽃잎 컨셉으로 해볼려 합니다~~

 

 

 

추억하나 하나가 이렇게 아름답게 장식을 하였답니다.

 

예산 중앙스튜디오

 

미국 사진명장 Master Photographer 박응태

 

[PPA] Professional Photographer of America

 

상담전화:041-333-1800

010-7739-9008

 

카톡상담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51tkD